14년차 간호사
요즘은 블로그 별로 안쓰는데.. 매년 하는거라서 14년째 간호사가 되었습니다! 이제 놀라지 않을 때가 됐는데 여전히 놀라운! ㅋㅋㅋ 내가 14년째야? 말도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저희 병동은… 뚜둥 누가 보니까 전쟁인 줄 알았어… 강도 같은 거 아니야. 폴터가이스트? 아니면 w 리모델링 중입니다^_T 뭐 엄청 좋아질 것 같지는 않지만 한번 하기 힘든 공사라서 대대적으로 이사했습니다.. 이사하는 날… 네… 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