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돈 버는 법” 2,000억 자산가가 알려주는

게리 바이나 척은 전 세계 SNS 구루입니다 유머러스한 와인의 소개로 SNS 셀럽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셀럽 자신을 브랜딩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그로 인해 미디어 회사까지 설립한 입지전적인 인물입니다. 이걸로 1년에 1,200억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어요. 그가 공유하는 SNS로 돈을 버는 방법을 소개해요.

우선 해라

지금은누구나모델,MC,작가가되고싶어도허락없이혼자바로시작할수있는시대입니다. SNS를 하는 수십억 명이 모두 예비팬이고 소비자입니다. 개리는 머뭇거리면 일단 SNS에 뛰어들라고 하죠.

많이 꾸준히

일단 시작하면 퀄리티나 반응에 얽매이지 않고 많이 만들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많이 만들어야 내 채널의 진정한 품질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별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를 보여주기 위해 하루 64개의 콘텐츠 만드는 법도 소개했습니다.

하루에 64개의 콘텐츠 만드는 법

·트위터 글 하나를 올리는데 19초 ·트위터 캡처한 인스타그램 글 49초 · 같은 사진의 내용을 바꾸고, 여러 채널에 업로드 · 인터넷 밈(복제) 활용 · 앱에 글이나 그림을 그린다 49초 · 의견 · 감상 60초 분량의 영상을 찍는다

  • 출처 : < How to make a 64 pieces of content in a day >
  • 압도적인 콘텐츠
  • 팔로워들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구매를 결정하죠. 멋진 스토리텔링이 정답입니다! 고객중심의,고객이참여할수있도록만드는콘텐츠,정보,유머,의견을제공하는마이크로콘텐츠는광고비없이매출을증가시킵니다.
  • 잽 잽 라이트 훅!
  • 콘텐츠의 강약 조절도 중요합니다. 잽은 관심을 모으고 소통하기 위해 철저하게 고객지향적 콘텐츠, 라이트 훅은 결정적 수익을 위해 내놓은 콘텐츠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한 후에 솔직하게 ‘사세요.’ 라고 말하는 것이죠.
  • ●소통이 관건
  • 하지만 콘텐츠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는 소통의 도구로 댓글, 1:1 소통 등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리는 고객에게 편지를 쓰고 직접 찾아가는 노력까지 하며 팬덤을 형성했어요.
  • ● NEW SNS에 주목
  • 새로운 플랫폼에서 선두 주자가 되는 것은 고속도로를 타는 것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레드오션인 분야도 새로운 플랫폼에서는 처음이 되어 협업 제안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리는 오디오, 쇼트 비디오를 차세대 유망 SNS로 제시합니다.
  •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백만장자의 길!SNS 시장을 노리는 건 어떨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