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 Rock] 90년대 최고의 앨범 50(The 50 best rock albums of the 90s) 2020.04.09 ① 50~41위

90년대 베스트 50 록 앨범 | Louder (loudersound.com)

90년대 베스트 50 록 앨범 20세기 마지막 10년을 형상화한 앨범 youwww.loudersound.com의 투표에 의한90년대 록 앨범 베스트 5050~41→50. 블랙 클라우즈-Shake Your Money Maker (1990)클래식한 아메리칸 하드록 사운드를 리모델링하는 밴드의 첫 번째 앨범. 이것은 현실적이고 전파를 포화시키는 것보다 블루스 전통에 해당되었습니다. 올맨 브라더스는 캔에 든 열을 만나지만 나중에 개발될 예정인 기묘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아스 하드 질투심 많은 어게인이나 오티스 레딩의 커버 다루기 힘들어 등의 곡들은 몇 년 전만큼 활기차고 딱딱하게 들립니다.49. 제인 중독 – 평소 의식 (1990)1988년 데뷔 앨범 Nothings Shocking의 아트록은 음악 낙서 연습곡이었다. 이번에 페리 패럴과 공동으로 더 넓은 캔버스에 그렸습니다. 그것은 보다 주류 관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만들어진 걸작입니다. LA의 스판덱스 클래드 장르 관습을 거의 배려하지 않고, 그들은 펑크, 고스, 펑크 요소를 지옥처럼 복잡하고 캐치한 곡들의 믹스에 던져넣음으로써 로큰롤을 머리 위로 바꾸었습니다. 밴드의 정신을 몰고 온 파괴적인 광기는 Been Catched Stealing과 같은 곡의 표면 아래에서 항상 거품을 일으키고 있었습니다.정말 좋아하는 곡입니다.48.라디오헤드-The Bends(1995)PabloHoney와 TheBends사이의 어딘가에서 Radiohead는 어둠의 힘과 모종의 지옥 같은 계약을 체결했음에 틀림 없다.이 2개의 앨범 사이 질의 비약은 굉장히 깊다. 후계자로 비판적으로 그림자를 잃었을지 모르지만 TheBends는 걸작이나 다름없다.아름다운 써서 연주되고 녹음하고 그 야심과 깊이에 놀란다. “TheBends는 최고의 라디오 헤드 앨범입니다”와 프로듀서인 90년대의 감식가인 ButchVig는 말한다. “이는 그들이 OKComputer에서 실험을 시작하기 직전에 작곡을 증류하기 시작했을 때입니다.이것도 훌륭한 기록입니다. 그러나 나에게 『 TheBends』은 곡작리이 완벽한 것이 최고예요”47.푸가지-Repeater(1990)궁극의 DIY 밴드 워싱턴DC의 펑크는 밥 딜런의 영감을 언더그라운드만큼이나 받았습니다. 그들의 데뷔 앨범인 리피터는 사회를 감싸는 자본주의에 대한 명확한 분노에 아연실색했다. 하지만 샤워 중에 곡을 흥얼거릴 수도 있어요. 그들의 운명을 메이저 레이블과 통합함으로써 타협하는 것을 단호히 거부하고 Fugazi는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왜일까? 이 앨범이 모든 것을 설명해준다.완전 멋있네요.46.데프톤즈-Around The Fur(1997)1995년 데뷔한 아드레날린이 새크라멘토 데프톤즈가 콘 슬립스트림을 타고 있음을 시사했다면 이 후속 조치는 그들이 누구의 그림자도 아님을 증명했다. 이것은 밀도가 높은 레코드로, 조정된 신경질적인 금속제 덜컹덜컹하고 완전히 노출된 곡이 있습니다. MyOwnSummer(Shove It)와 BeQuiet AndDrive(FarAway)에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어라운드 더 퍼는 틀림없이 데프톤즈의 결정적인 앨범으로 남아 있습니다.第45話FaithNoMore-KingForADay,FoolForALifetime(1995)종종 과소 평가되는 클래식, 킹·포·어·데이…”FaithNoMore”앨범 중 가장”도전적”인 앨범입니다. 음악적으로는 얼음이 냉철한 쿨한 라운지 펑크라 무서운 추악한 잭 해머의 슬래시 펑크의 사이를 번갈아 잘리고 있었습니다. 보컬인 마이크, 패튼의 활발한 스타 턴은 기타리스트인 창설자의 멤버인 짐·마틴의 이탈을, 아니면 그렇지 않도록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 것을 보증했습니다. 패튼은 여기서 하나로 10명의 보컬리스트처럼 들렸고 그의 다재함은 플립 아웃된 펑크(스타 AD), 라틴 재즈(가 라 마·우오ー 돌), 그리고 동일한 아폴론이 몰상식한 펑크(CuckooForCaca)에 임하는 밴드의 그것과 맞먹는다. 메이저씬에서 정점 한번 찍을 줄 알았는데…실력에 비해 저평가된 밴드 같아서 아쉽습니다.44. 본 조비 – 킵 더 페이시 (1992)Nirvana의 Nevermind가 미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해 BonJovi는 머리 메탈의 대욕장을 아주 스마트하게 연주하고 살아남았다. 죠우이의 팬에게 그들의 5집 앨범 타이틀은 정말 뜻이다. 그룹을 부수게 된 잔혹한 투어 후, 뉴저지의 소년들은 이 일련의 톱 튠에서 승리를 거두고 돌아왔습니다. 전염성 수면”내가 죽으면”에서 죠우이에 의한 10분간의 장대한 드라이군을 경유하고 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쾌활한 “로큰롤의 사랑 때문에 “까지 그들은 돌아왔습니다.슬립이 본·죠우이의 경력을 만들었다면 지킨다·더·페이스가 그것을 구했다.43장 에어로스미스-GetAGrip (1993)그들의 거대 판매 펌프의 이 계획은, 에어로 스미스의 목표가 다시 차트에 제대로 설정되어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실험적은 아닙니다. 리프?체크. 훅?체크. Livin’OnTheEdge의 같은 트럭은 당신의 기대대로 으스대고 있다. 그러나 나중에(예전에는 사이드 2라고 불렀다)써프라이즈가 있습니다.라디오 스매시 크레이지는 스티븐 테일러가 있지 않는 토ー치송국로ー나ー로 다시 발명된 것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1994년 그래미에서 에어로 스미스가 걸출한 트럭”Livin’OnTheEdge”을 연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도 그들의 계속적인 능력에 대해서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저는 이 뮤직비디오를 매우 좋아합니다.매력적인 배우 알리시아 실버스톤과 리브 타일러가 출연하기도 하는데 90년대 톤을 담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영상적으로나 음악적으로나…제42화 오지 오스본-No More Tears (1991)1블랙·사바스의 외출 중, 어둠의 왕자는 뭔가 바쁘게 지내고 있어야 했어요. 그리고 이 검정의 솔로 음반을 만드는 것은 단순한 티켓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앨범의 성공의 관건은, DiaryOfAMadman이후 최대이고 가장 좌익적인 Ozzy의 곡이며, 그 바위의 타이틀 트랙이었습니다. 전 엘리스· 인·치에ー은즈의 마이크·니스로 쓰이던 떨리는 버스 리프를 중심으로 구축되어 베테랑 밥·데이즈리ー으로 재편성되고 녹음되었습니다.그것은 대체 록의 시대에 오지에 관련성을 줬다.기타에는 잭·윌, 작사 팀에는 레미가 있었지만 오지는 이것만큼 좋은 소리를 내는 것은 없었습니다.이 앨범에서 오지 오스본이 부드러워진 느낌?41장 레드 핫 칠리 페퍼스 – 캘리포니아주 (1999년)비치보이 브라이언 윌슨 자신만큼 완벽하게 캘리포니아를 요약한 타이틀 트랙을 특징으로 하는 캘리포니아는 칠리 페퍼스가 벽을 등지고 있을 때 찾아왔습니다. 그들은 과거의 펑크 록을 버리지 않고 성숙하고 지적인 것을 연마했다. Around The World and Parallel Universe는 에너지를 높이지만, 보다 느린 곡-Scar Tissue, Otherside, 타이틀 트랙-은 칠리 페퍼스의 미래를 향한 길을 가리키는 보다 사려 깊고 신중한 측면을 보여줍니다.캘리포니아는 거대하고 당연하게도 그랬어요.이때 이 반은 발라드 취향만 부르는 거 아니야?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이때 이 반은 발라드 취향만 부르는 거 아니야?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이때 이 반은 발라드 취향만 부르는 거 아니야?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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