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BAUDIO 3.65 스피커 포함
ESBAUDIO 3.65 스피커 포함
안녕하세요 양주의 모든 카오디오입니다.이번에 소개드릴 차량은 순정 사운드 옵션에 메리디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차량으로 기존 매치 PP86 DSP 앰프를 장착하고 프론트위드 루센트 듀오 165를 시공한 차량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더 욕심을 내서 중역대도 보강하려고 방문해주셨습니다 원래 장착하려던 제품은 소닉디자인 N77F 3인치 스피커인데 자석부분이 커서 바스켓도 안쪽에 장착이 안되서.. ESB 3000시리즈 제품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양주의 모든 카오디오입니다.이번에 소개드릴 차량은 순정 사운드 옵션에 메리디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차량으로 기존 매치 PP86 DSP 앰프를 장착하고 프론트위드 루센트 듀오 165를 시공한 차량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더 욕심을 내서 중역대도 보강하려고 방문해주셨습니다 원래 장착하려던 제품은 소닉디자인 N77F 3인치 스피커인데 자석부분이 커서 바스켓도 안쪽에 장착이 안되서.. ESB 3000시리즈 제품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양주의 모든 카오디오입니다.이번에 소개드릴 차량은 순정 사운드 옵션에 메리디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차량으로 기존 매치 PP86 DSP 앰프를 장착하고 프론트위드 루센트 듀오 165를 시공한 차량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더 욕심을 내서 중역대도 보강하려고 방문해주셨습니다 원래 장착하려던 제품은 소닉디자인 N77F 3인치 스피커인데 자석부분이 커서 바스켓도 안쪽에 장착이 안되서.. ESB 3000시리즈 제품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자석이 작아서 요즘 나오는 차들은 2.5인용 스피커를 많이 장착하기에 딱 맞는 사이즈의 스피커입니다.
순정 스피커 자리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안착하는 데 큰 어려움 없이 장착할 수 있습니다.최근 출시되는 제품은 4옴으로 스피커를 많이 사용함으로써 앰프에 무리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순정 스피커 자리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안착하는 데 큰 어려움 없이 장착할 수 있습니다.최근 출시되는 제품은 4옴으로 스피커를 많이 사용함으로써 앰프에 무리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스피커 장착 시 마감재 부분에 닿았을 때 노이즈가 발생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도록 STP 테이핑 처리하여 들어갑니다.
어떻게 보면 소리가 나고 옆으로 새는 소리를 줄여 손실이 없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스피커 단자는 납을 이용해 최대한 손실이 없도록 헬릭스 스피커 배선을 이용해 하네스를 연결했습니다.단자를 이용하는 것보다 납땜이 최고입니다.^^
말씀드렸듯이 비비드 루센트 듀오 165 제품이 보입니다. 장착은 잘 된 것 같아요. 결점도 없고 방음도 좋아요.^^DSP는 장착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사진에는 없지만 세팅값이 하이부분에 EQ를 많이 올려서 고음부분이 날카로운 현상으로 음질이 좋지 않았네요.미드레인지 교체후 DSP를 살짝 만져봤는데 중역님은 화려해졌고 전대역부분이 평평해진듯한 사운드를 감상하실수있었습니다.제품장착뿐만 아니라 다른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겨드립니다^^감사합니다。#K8_메르디앙_스피커 #PP86DSP #비위즈_루센트_듀오165 #K8스피커튜닝 #동두천카오디오 #포천카오디오 #양주스피커튜닝 #동두천스피커튜닝 #의정부스피커튜닝 #포천스피커튜닝 #DSP셋팅 #ESB스피커 #ESB3_65 #3인치스피커#K8_메르디앙_스피커 #PP86DSP #비위즈_루센트_듀오165 #K8스피커튜닝 #동두천카오디오 #포천카오디오 #양주스피커튜닝 #동두천스피커튜닝 #의정부스피커튜닝 #포천스피커튜닝 #DSP셋팅 #ESB스피커 #ESB3_65 #3인치스피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