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한 구내염 입술 습진 사생결단 부작용인지 편도염 발열

안녕하세요 9월 14일에 화이자 2차 백신을 맞았는데

안녕하세요. 지난 달 화이자 백신 1회차를 맞았고, 2회차 예정일은 8월 31일이었지만 강제로 연기되는 바람에 9월 14일… blog.naver.com

백신 2차가 아프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바로 출근해서 일을 해도 아무렇지 않았습니다.이때까지는 몰랐어요나의 미래를…;;

화이자 백신을 맞고 일주일 후석 연휴에 양평에 다녀왔습니다웨이크서핑을 하고 펜션에 가서 바베큐를 구워 먹고 술도 마시고 놀았습니다.

돌아와도 별 문제없었고, 아무데도 가지않고 집에 있었습니다.백신을 맞고 딱 일주일 지난 9월 21일 저녁부터 목이 따끔거리고 22일 오후부터는 열이 났습니다.

열이 나고 오한도 같이 오고 머리도 띵하고 아프고 목은 더 붓고 편도염 느낌이 들었어요.이때까지만 해도 편도염 때문에 열이 나는 줄 알았어요.

새벽 내내 아파서 한숨도 못 자고 아침에 병원으로 달려갔어요제가 편도염에 걸릴 때마다 가는 병원이기 때문에 원래 처방해 준 약을 그대로 주었습니다.약을 먹으면 2~3일 안에 아프지 않고 편도염이 가라앉아야 정상인데 더 심해져서 더 아플 거예요.

23일, 24일 내내 괴로워하며 잠을 못 잤습니다.그리고 25일 아침에 구연한 상태로 다시 병원에 방문했습니다.

선생님이 더 심해졌다고 이번에 약이 왜 안 듣게 됐고 일단 전에는 잘 들으니까 3일만 더 먹어보자고 하셨어요그리고 많이 아플거라고 수액을 추천해서 주말 아침부터 수액을 발랐습니다.역시 높은 수액이기 때문에 효과는 최고 금액에 맞고 다시 살아났습니다.

너무 아파서 잠을 못 자겠으니 진통제를 처방해 달라고 해서 베어셋 세미정을 처방받았는데 사실 이걸 먹고 자도 약이 4시간이라 새벽 4시면 무조건 깨요ㅠㅠ최대한 오래 자는 것이 4시간…이것을 5일 이상 했습니다.

수액을 받고 좋아진 다음날 왜 기어나왔는지… 밖을 돌아다녀서 그런지 잠을 못자서 그런지 이 밤부터 새벽까지 다시 아파서 늦는 줄 알았다.

성인이 되면서부터 생긴 적 없는 입술의 포진이 생기기 시작했어요그리고 몸이 피곤한지 백신의 부작용인지 구내염도 많이 생겨서 아무것도 먹지 못하는 상태.;;

다음 날 병원에 또 뛰어갔고, 역시 좋아지지도 않았고, 더 심해졌어.의사 선생님이 제 입술을 보고 많이 힘들겠다고 잘 듣는 약이 왜 안 듣게 되고 약을 바꿔 준다고 하셨어요.그리고 진통제를 맞고 가라고 ㅠㅠ 진통제를 맞았더니 다시 좋아졌습니다.

이 약은 잘 듣기를 바라면서 하루에 3번 열심히 먹어줬어요공복에 먹으면 안 되기 때문에 아침에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약을 먹었어요.아이스크림을 먹는 것도 괴롭고 잇몸까지 부어 뭔가를 먹는 것이 고통스럽고 양치하는 것도 괴롭습니다.

혐오주의 > …….

제 입술은 만신창이가 되어가는 중…입술도 아프고 입안도 아프고 혀도 혓바늘이 많이 나고 아프고 잇몸도 붓고 아프고 입안은 다 부서지고 편도도 부서지고 부어있어서 총체적 난국입니다 정말;;;;

더 이상 열은 나지 않고 약이 듣고 부종은 많이 나았지만, 무엇을 마시는 것은 아직 힘듭니다.ㅠㅠ아이스크림, 죽 밖에 먹을 수 없었다…

그 와중에 일은 또 쉬지도 못하고 목 앤스프레이를 목에 뿌리며 일을 하고 얘기를 하고…

진짜 이렇게 아픈 적도 없고 이렇게 오래한 적도 없고 죽고 살았어요ㅜㅜ

편도염이 자주 걸리는데 보통 병원가서 약처방 받고 2~3일이면 괜찮아지는데

이번에는 너무 오래 지속되어 약도 듣지 않고 너무 아팠습니다.그리고 편도염 걸렸을 때 열이 난 적은 없었는데 이번에는 백신의 부작용인지 발열, 오한, 두통이 있어서 입술포진에 구내염까지…

그리고 무생각이 말해줬는데 아나필락시 아니야?얼굴이나 입의 붓기가 증상이래요.일요일 생각없이 만났을 때 많이 부었고 그 후 잇몸도 부어서 난리였는데 아무래도 백신의 부작용인 것 같다.

응급실 가보려고 했는데 저는 당장 좋아지려고 하는 곳에 가서도 뭘 해줄지.온몸에 힘이 없고 식욕도 없고 빨리 예전부터 건강했던 컨디션으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뿐…백신 두 번 다시 맞지 않을 것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