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방문한 쏠비치삼척리조트 내돈내산 태교여행

이번에 강원 삼척에서 우리 부부가 숙박시설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한 곳은 솔비치 삼척리조트.

부산에서 삼척은 가까운 거리가 아니라서 솔비치 삼척이라는 표지판이 나오자 얼마나 반가웠는지~ 신랑도 드디어 도착했다고 좋아하더라구요.wwww

그리고 저희가 솔비치 삼척에 도착한 시간은 대략 오전 11시경이었는데 그렇다고 입실이 11시인 것은 아닙니다.저희는 침대가 있는 방을 배정받기 위해서 12시부터 가능한 방 배정을 위해서 파워J 신랑이 그보다 더 먼저 가 있는 게 마음이 편하다고 해서 그랬는데

이제 대기 인원이 34명… 모두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까?나중에 객실 안내가 시작된 12시경에는 더 많은 대기 인원이 와글와글

그래서 다시 한 번 일찍 오길 잘했다는 생각과 함께 어디 앉아 있는 곳이 없는지 두리번거리다가 우리가 다음날 먹을 저녁 뷔페 시간표도 다시 한번 보면서 투지를 불태워보고,

저녁에는 빵을 50% 세일하는 빵집에 어떤 빵이 파는지도 한번 휙~~ 둘러보고 12시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까

신랑과 삼척 솔비치 곳곳을 둘러볼 겸 산책을 나갔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라

또 실내에서 이곳저곳 사진찍으며 돌아다니다가 드디어 체크인~그리고 입실은 3시부터라서 저희는 일정대로 가까운 시장에 들러 쇼핑도 하고 삼척시내 구경도 하고

드디어 숙소로 돌아갑니다~

참고로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반입이 불가한 제품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길 권장드리며,

2박3일 있을텐데 왜 또 이렇게 많은지 의문이 드는 우리 짐을 잔뜩 싣고따뜻한 방에 드디어 도착~역시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요리는 최대한 준비되어 있는 주방에거실에 있는 텔레비전 한 대그리고 침대가 있는 안방과우리는 거실에 깔기 위해 이불만 사용하던 작은 방거기에 입구쪽과 안방에 있어 편리하게 사용한 욕실 2개와창밖으로 보이던 바다뷰~를 마지막으로 솔비치 숙소 내부투어는 끝~^^창밖으로 보이던 바다뷰~를 마지막으로 솔비치 숙소 내부투어는 끝~^^그 밖에 1층에는 식당뿐만 아니라 삼척솔비치가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인지 항상 인기 절정이었던 게임존에서 하루도 빠짐없이 게임도 즐길 수 있었고낮에도 좋지만 밤에는 더 분위기 좋은 산토리니 광장에서낮에도 좋지만 밤에는 더 분위기 좋은 산토리니 광장에서할 수 있는 인증샷은 다 찍어온 삼척 솔비치 리조트 이용 후기날씨는 추웠지만 그래서 더 겨울여행 분위기가 좋았고 특히 삼척의 가족단체여행으로 숙소로 삼기 좋은 곳인 것 같아 가족숙소로 삼척솔비치리조트를 적극 추천합니다.~~ 여러분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날씨는 추웠지만 그래서 더 겨울여행 분위기가 좋았고 특히 삼척의 가족단체여행으로 숙소로 삼기 좋은 곳인 것 같아 가족숙소로 삼척솔비치리조트를 적극 추천합니다.~~ 여러분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